회사소개

Since1976, 대현종합상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품질경영

㈜ 대현종합상사는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
항상 만족할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

"고객만족 경영"을 달성하기 위하여 [품질경영방침]을 품질목표로 결정하고
이를 위해 전 임직원들은 품질시스템의 제 규정을 준수하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하여
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품질경영방침

  • 품질경영시스템의 업무 및
   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
    고객 요구품질 확보
  • 고객의 불만에 대한
    신속한 처리 및 AS
    (1년 무상 AS )
  • 해외 에이전트와의 협력을
    통한 고객 품질 개선활동
  • 기술교육 및 고객에 대한
    기술업무 지원